마드리드에 도착하자마자 먹은 빠에야! 배고파 죽는줄 알았다ㅠㅠ

첫날부터 낭낭하게 인종차별 당하고 기분 더러웠던곳(ㄱ-)....


딸기맛 슬러시. 맛있었다!


바르셀로네타 해변 근처에서 먹은 빠에야

(/^Q^)/


바르셀로나 어디더라....분수쇼 하는곳 근처에서 먹은 피자와 파스타.

와인을 주문했는데 와인병에서 이상한(안씻은듯한) 냄새가 났었다...( -_-)


몬세라트에서 먹은 핵노맛 핫도그.

파타타스 브라바스는 맛있었따!! 외쳐어어어어 PATATAS BRAVAS!!


구엘공원 가는길에 마신 과일쥬스.


이것도ㅋㅋㅋㅋㅋ구엘공원 근처 레스토랑에서 먹은 3종세트

(진짜)레몬맛나는 환타랑 디아볼라피자, 라자냐(^Q^)/


구엘공원 안에서 사먹은 세븐업과 폴라포같은 아이스크림(딸기맛!!)


존맛 웤!!!

스페인에서 제일 맛있었던 음식 중 하나ㅋㅋㅋㅋㅋ 우린 어쩔수없는 동양인인거시다...☆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먹은(ToT) 최후의 만찬...

소세지와 ☆PATATAS BRAVAS☆ 인겁니다!!


마드리드 왕궁이었던가? 안쪽 레스토랑에서 마신 레모네이드.

인생 최고의 레모네이드였다.


음악 공연을 보며 마요르광장 앞 레스토랑에서 먹은 CALAMARI + PULPO + SHANGRIA

서빙해 주시는 직원분이 진짜 친절하고 좋았다.


톨레도에 있는 어딘가의 레스토랑에서 먹은 음식. (+안보이지만 샹그리아도...)

이름을 몰라서 맛있어 보이는걸로 손가락으로 찝어서 주문했다.

스프같이 생긴 음식은 먹을만했는데 위쪽 접시에 있는 음식은...입에 안맞았다.

내가 고기편식이 심해서 그런걸지도.....


톨레도에서 마신 레모네이드.

체력이 방전된 상태에서 마시는 레모네이드는 최고다 헤헤


허헐 스페인에도 던킨도너츠가 있었다. 피나콜라다 쿨라타 존맛ㅠㅠ


또간다 웍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웍☆투☆웤☆!!!


마드리드 솔광장 앞에서 먹은 츄러스와 찐한 핫초코

맛있었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먹기 힘들었다.


솔광장 맥도날드에서 먹은 맥도날드 만찬('ㅠ') 맛있었다! 시그니쳐버거를 아직 먹어보기 전이라 그런가... 그걸로 주문해서 먹으면 이런 느낌이려나? 싶기도 하고...


마드리드 어느 골목에 있는 피자집에서 먹은 레몬 들어간 콜라와 팬피자

맛있따.


마드리드에서 먹은 딸기주스랑 (제법 본격적인) 츄러스.

길거리 벤치에 앉아서 냠냠

배불러도 디저트배는 따로 있찌


바르셀로나에서 먹은 웤!!워어엌!!! 이번에는 볶음밥과 팟타이?볶음쌀국수?다.

진짜 맛있다 웤에서 밥먹으려고 유럽가고싶다 진심


바르셀로나에서 먹은 젤라또

이탈리아에서 자주 사먹었던 파나코타맛이 있길래...!


47
MYOYOU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