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방문 목적 중 하나였던 카비카페. 그래서 다녀왔다!


카비카페가 위치해 있는 루쿠아 매장에 10시 정도...제법 일찍 도착했다고 생각했지만 대기표를 오후 5시 30분 걸로 받았다....ㅠㅠ 루쿠아 모 매장 언니가 말하기를 아침 8시 정도에 와서 표 받아가는게 안전빵...이라며......... 그래서 시간이 떴기 때문에 그동안 근처를 돌아다녔다..



아침에 도착해서 찍은 내부사진

모두들 이렇게 사진을 찍고있었다.



안쪽에는 요리사카비가 가게를 지키고있따....



근처 중화요리집에 있던 카비쨔응

안에서 카비카페 관련된 무언가의 이벤트를 하는지... 곳곳에 카비랑 와들디가 보였다.



대기표 배부받고 함께 받은 부채.

대기표는 루쿠아와 루쿠아1100가 이어지는 3층 통로에서 받을 수 있다.



들어가기 전에 받은 주문서와 메뉴.

들어가기 전까지 엄청나게 고민을 했다. 팬케이크를 먹을지 위스피우드 플레이트를 먹을지...

그리고 결정한 것은 위스피우드의 그린그린즈 플레이트와 꿈의샘 스파클링 칵테일, 토마토맥시멈 스프! 주문량은 3개까지 가능한 것 같다. (확실하지 않음 주의)



세팅된 종이가 귀엽다!

와들디 귀여워 와들디



먼저 꿈의샘 스파클링 칵테일이 나왔다.

예쁘다 예뻐



민트와 별모양의 파인애플이 세팅되어 있다.

먹으면 무적이 될 것 같다... 참고로 머들러는 가져갈 수 없다고 메뉴판에 명시되어 있다.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토마토맥시멈 컵스프!

M모양의 발사미코,감자가 위에 띄어져 있고, 토마토와 복숭아를 베이스로 한 스프이다.

맛은 달콤보다는 고소하고 짭짤(*'_'*)한 맛이다! 그리고 양파의 풍미가 느껴짐.

체력이 만땅되는 맛이었다. 그러니까 맛있었다.




투샷...('Q')



칵테일의 그라데이션이 좋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메뉴

위스피우드의 그린그린즈 플레이트!!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계속 사진을 찍게 되어버렷...!



위스피우드의 얼굴부분은 포카챠+올리브눈입+소세지코, 머리 부분은 야채샐러드.

주변에는 함바그와 생선까스,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페에 들어갈 당시에 좀 배가 불렀기 때문에... 다 못먹으면 어쩌지?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당했다.



이건 공식 홈페이지의 메뉴 사진인데 솔직히 말하자면 저 머리 부분의 별 디테일을 기대하고 있었다. 근데 그것이 없어서 좀 아쉬...웠다....ㅠㅠ 그래도 맛있었으니 됐쪙.



위스피우드 플레이트를 주문하면 특전 아크릴 피규어를 준다고 한다.

(일명 2.5차원 피규어) 플레이트 왼쪽의 메모지처럼 보이는 것이 그것이다.



빛받은녀석... 한번 더 찰칵( 'ㅆ')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포카챠 존맛!!

잘먹었습니다...!


이거는 귀국해서 까봤는데 오른쪽에서 두번째 카비쨔응이 나옴!



분위기는 이런 느낌...!

카비의 배경음악을 잔잔한 느낌으로 바꿔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u_u*)



다 먹고 일어나기 전에 찰칵



카비셰프님을 찍어보았다.

뒤쪽에는 내 얼굴이 찍혀서 가림;;;



곳곳의 테이블 위에 카비 피규어가 있다. 부럽...



계산대에 지폐 올려놓는 곳도 귀여워!!



루쿠아에서 나오니 해가 지고 있었다.

확실히 해가 짧아진것 같다. 아직 더웠지만...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 오사카의 카비카페는 9월 25일까지로 연장되었다고 한다.

http://kirbycafe.jp/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0523_파리 여행일기  (0) 2019.05.23
20161206_사이판 먹부림  (0) 2016.12.06
20160901_오사카 먹부림  (0) 2016.09.01
20160901_오사카 먹부림  (0) 2016.09.01
20160709_이탈리아 디저트 먹부림  (0) 2016.07.09
47
MYOYOUN SKIN